|이스라엘, 2년 내 다방면 전쟁 위기?
많은 시청자들이 세계 여러 곳에서 전쟁이 임박했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 시기는 2년보다 도 훨씬 짧은 2개월, 심지어 2주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스라엘을 위협하는 인물 중의 하나인 Saleh al-arori는 하마스의 정치국 부국장으로 영향력이 있는 최고 지도자입니다. Saleh al-aurori는 테러 집단과 연결되어 있으며, 최근에는 헤즈볼라 지역인 레바논에 체류하고 있습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이스라엘이 중동을 큰 충돌 상황으로 몰아 넣을 것이며 2년 안에 중요한 교전이 일어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사람들은 이스라엘 주변의 현재 상황을 시편 8편과 연관시켜, 예언된 전쟁인지를 질문합니다. 또 시편 83편이 이미 이루어진 것인지, 아니면 다가오고 있는 것인지에 대한 의견도 다양합니다. 일부는 이를 에스겔 38장 39장에 나오는 전쟁의 전조 상황으로 보기도 합니다.
시편 83편의 전쟁에 대하여 일부사람들은 1948년에, 또 다른 일부 사람들은 1967년에 이루어졌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좋은 친구인 빌 살라스는 시편 83편이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책을 썼습니다. 아미르씨도 시편 83편이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단언합니다.
이스라엘의 사법 개혁으로 인한 내부 분열은 외부의 위협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매우 실망스러운 상황을 크게 만들고 있습니다. 하마스의 지도자들은 중동 전체의 전쟁을 예측합니다. 그들은 이스라엘의 사법개혁으로 인한 내부 갈등은 이스라엘 상황이 긴장되고 있음을 지적하고, 이스라엘의 적들에게 이스라엘의 약점이 된다는 것과 이스라엘의 통합성과 안정성에 위협을 가하고 있다고 주장 합니다. 하마스의 Saleh al-aurori는 이란의 지원 아래 다른 하마스 지도자들과 함께 넓은 영역의 충돌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이스라엘 정부가 전례 없이 위험하다고 지적하며, 이스라엘 정부의 행동으로 인해 알-아크사 모스크에서의 사건과 유대와 사마리아에서의 충돌이 임박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이런 상황이 이스라엘 정부의 임기 내, 즉 2~3년 내에 발생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이스라엘의 사법개혁으로 인한 분열은 특별히 일부 이스라엘 예비군들이 복무를 거부하고 있는데, 전쟁이 발발하면 이들을 어떻게 통제하고 집결시킬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 저는 이스라엘 국방군(IDF)이 필요할 때 준비돼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만 현재 일어나고 있는 내부 분열은 그리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Saleh al-aruri의 발언 중, 그가 2년 내에 지역 전쟁이 일어날 것이라고 언급한 부분이 눈에 띕니다. 그는 현재 갈등의 중심인Al-Aqsa 사원과 서안 지역의 긴박한 상황을 언급하며 지역 충돌의 가능성을 강조했습니다. 선지자 스가랴의 예언에 따르면 예루살렘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최근 Hamas와의 갈등에서도 성전산이 핵심 이슈로 떠오르고 있으며, Hamas는 자신을 이 성지의 수호자라고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전세계의 관심사이자 미래의 충돌을 예고하는 상황입니다. Saleh al-aruri의 발언에 의하면 Hamas는 이스라엘이 알-아크사 모스크를 침범하려 한다고 주장하고 이란이 서안 지역에 무기를 밀반입하려는 의도를 보이고 있다고 했습니다.
따라서 핵심은 단순히 이스라엘과 하마스, 헤즈볼라 간의 대결만을 의미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헤즈볼라, 하마스, 팔레스타인 이슬람 지하드, 후티, 이라크와 시리아의 이란 지원 군대 등은 모두 성경의 심장부인 유대와 사마리아까지 이스라엘에 대한 위협을 가 하고 있고, 여러 지역이 분쟁에 휘말릴 것으로 로켓과 미사일, 드론등이 각 지역에서 날아올 것입니다. 이스라엘도 여러 위협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선물 같은 이스라엘을 보호하는 아이언 돔은 90%의 성공률을 보이고 있으며, 새로운 'Raphael Advanced Technologies' 라는 '아이언 빔' 레이저 방어 시스템도 1년 이내에 개발 할 것이라 발표 했습니다.
아이언 돔은 생각보다 크지 않지만 그 효과는 놀랍습니다. 이 시스템은 이동이 가능하며, 이스라엘뿐만 아니라 아랍인 생명도 보호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에서"이중 전쟁 범죄"라고 부르는 하마스의 무차별적인 로켓 발사는 이스라엘의 유대인과 아랍 모두에게 피해를 주고 있고, 이 로켓의 일부는 가자 지구 내에 떨어져 오히려 팔레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한 기도는 성경적 명령입니다 우리는 복음이 예루살렘에서 유대와 사마리아를 거쳐 세계의 끝까지 전해질 것이라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대로 이 지역에서 부흥이 일어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우리에게 소파에서 기다리라고 하신 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그리스도의 대사로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합니다. 두려워하거나 주저하지 않고, 지혜롭게 분별력을 가져야 합니다. 이것은 예언의 시기로, 복음을 전파하는 큰 기회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믿음을 진심으로 실천해야 합니다. 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하나님, 이스라엘의 하나님께서 잠들지 않으시고 그의 땅과 사람들을 보호해 주실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