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그 로리입니다. 이스라엘에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말씀을 나누고 싶습니다. 우리는 믿을 수 없는 장면들을 보며 경악하고 있습니다.
2차 세계대전 이후로는 보지 못한 행위들이며 시민들과 여성, 노인, 심지어 홀로코스트 생존자까지 하마스에 의해 잔혹하게 공격 당했습니다.
심지어 아기들을 살해하고 참수하기까지 하는 가늠할 수 없는 수준의 악행이 저질러 졌습니다. 이스라엘은 충격에 사로잡혔습니다.
이스라엘은 작은 나라이기 때문에 만약 이 일이 미국에서 발생 했다고 가정하면 약 3만명의 미국인이 죽은 것과 같습니다.
저는 이것이 ‘때’에 대한 징조라고 생각합니다.
성경은 중동지역, 특별히 이스라엘을 중심으로 마지막 때의 일들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스가랴에서는 예루살렘이 흔들리는 잔과 무거운 돌이 될 것이라고 말씀합니다. 실제 이스라엘은 적들에 의해 자주 공격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은 두 국가 해법을 원한다고 말하지만 이는 나치와 히틀러가 유대인들을 없애기 위해 사용했던 장황한 술책과 같은 방식입니다.
‘너는 세상에 존재할 권리가 없다’ 라고 말하는 상대와 협상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하마스를 지원하는 이란은 이스라엘은 지구상에서 없애버리겠다고 공공연하게 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에 대해 말씀하신 싸인 중 하나는 유대인들이 흩어졌다 다시 이스라엘 땅으로 모일 것이라는 것이며, 이는 이미 일어났습니다.
1948년 5월 14일 이스라엘이 국가가 되었으며 이 때부터 예언적 시계가 작동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또한 마지막 때 이스라엘이 북쪽에서 큰 힘을 가진 마곡에 의해 공격을 받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마곡은 러시아일까요? 많은 예언자와 성경학자들은 그렇다고 믿고 있습니다. 저 역시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고토에 모인 이스라엘을 공격하는 국가, 마곡이 러시아라면 마곡의 동맹이 오늘날의 이란의 고대 이름 페르시아인 것을 기억 해야 합니다.
성경이 수 천년 전 러시아와 이란이 동맹할 것을 예언하였습니다. 이는 아주 최근에 일어났습니다. 러시아와 이란이 연맹을 맺었으며, 이란은 우크라이나 공격에 사용된
드론 무기를 제공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연맹과 함께 하마스 뒤에는 페르시아 이란이 있습니다.
저는 지금의 모든 상황이 에스겔서 37장의 시나리오로 갈 것이라고 말씀 드리는 것은 아닙니다. 성경이 이러한 것들을 이미 예언했다는 것을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
성경은 마지막 때에 나라들 간 계속되는 고통이 닥칠 것이며 현재 전 세계에서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초 강력 군사력과 경제력을 가진 중국이 대만을 점령하려 하고 있고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간의 전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위를 바라보아야 하며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모두에게 예수님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스라엘 사람들과 아랍인들, 남자, 여자, 중국인, 미국인 우리 모두에게 예수님이 필요합니다. 예수님 만이 ‘해결책’ 이십니다. 모두 가서 복음을 전하십시오.
따라서 우리는 가족을 잃은 사람들을 위해 기도해야 하며,이스라엘 사람들을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해 기도하는 것을 잊지 마시길 부탁 드립니다.
|